• 최종편집 2025-03-26(수)
 

 

image09.png

 

설 연휴가족과 함께하는 시민안전테마파크 안전 체험!

▸ 설 연휴 정상 운영..설 당일(29휴관

▸ 스탬프 투어돌발퀴즈 등 이벤트 진행...기념품 제공

 

[대구광역신문= 안나리 기자] 대구시민안전테마파크(관장 김성구)는 설 당일(29)을 제외한 연휴 기간 동안 안전 체험 프로그램을 정상 운영한다.

 

시민안전테마파크는 설 연휴를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안전체험 프로그램을 제공하며체험객들을 위한 특별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먼저, ‘스탬프 투어’ 이벤트가 진행된다체험객들은 자율체험 6개소를 방문해 스탬프를 수첩에 날인한 후완료된 스탬프 수첩을 안내 직원에게 제시하면 체험관에서 마련한 기념품을 받을 수 있다.

 

또한체험 종료 후 QR코드를 이용한 돌발퀴즈’ 이벤트도 마련된다체험객들은 QR코드를 통해 퀴즈에 응모할 수 있으며정답자 중 60명을 추첨해 모바일 커피 쿠폰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팔공산 국립공원 지정 1주년을 기념해 국립공원공단 팔공산동부사무소와 협업해 체험관 1층 로비에서 국립공원의 사계라는 주제로 사진 전시회를 개최한다이번 전시에서는 공모전에서 선정된 아름다운 사계절의 국립공원 사진 작품들이 전시될 예정이다.

 

김성구 시민안전테마파크 관장은 설 연휴 기간 동안 시민안전테마파크에서 가족들이 안전체험을 통해 유익한 시간을 보내고다양한 이벤트에도 참여하며 안전하고 즐거운 명절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태그

전체댓글 0

  • 82901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설 연휴, 가족과 함께하는 시민안전테마파크 안전 체험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