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7-18(목)
 

 

1.jpg

커넥트팩토리-딜리버리엠, 제조기업 업무활성화 위한 업무협약 체결

 

 

 

 

 

 

 

 

 

 

제조기업 홈페이지 자동구축 및 마케팅 활성화, 해외수출 사업모델 공동개발을 위한 업무협약

중고 산업기계 직거래 플랫폼, 해외수출관리 플랫폼 구축 경험을 바탕으로 시너지 기대

 

 

 

 

(대구광역신문) 안오명 기자 = 커넥트팩토리와 딜리버리엠은 최근 시흥창업센터에서 제조기업 데이터 기반의 마케팅 활성화를 위한 사업모델 개발을 목적으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의 주요 내용에는 제조기업의 홍보용 홈페이지 자동구축 솔루션, 제조기업 해외수출관리, 마케팅 활성화 등의 공동 기술개발이 포함된다.


강종호 커넥트팩토리 대표는 “지속적으로 소규모 제조기업의 역량을 강화하고 수익을 개선하기 위해 전문적인 역량을 갖춘 외부기업과의 업무협약을 통해 공동사업모델 개발, 공동기술 개발 등을 진행하겠다”고 말했다.


강유경 딜리버리엠 대표는 “당사가 보유한 SaaS 솔루션 개발 및 데이터 분류 기술을 활용해 소규모 제조기업의 해외 진출에 도움이 되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커넥트팩토리와 지속적으로 협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커넥트팩토리 소개

커넥트팩토리는 IT 기술을 활용해 제조업을 혁신하는 제조 데이터 기반 플랫폼 서비스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중고 산업기계의 온라인 유통시장을 혁신하기 위해 중고 산업기계 직거래 플랫폼 ‘파인드머신’을 운영하고 있으며, 9인 이하 소규모 제조기업의 산업재해와 근로자의 산업안전 문제를 혁신하기 위해 산업재해 안전장비 중개 플랫폼 ‘세이프프로’를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https://www.connectfactory.co.kr

태그

전체댓글 0

  • 43789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커넥트팩토리-딜리버리엠, 제조기업 업무활성화 위한 업무협약 체결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